> 추진사업 > 임산물 수출협의회 공동마케팅

+ 임산물 수출협의회 공동마케팅

 사업목적

- 품목별 수출협의회 운영 지원으로 단일화된 창구 역할 기능을 강화하여 바이어 상담 및 공동마케팅의 전략화·규모화
  를 통한 홍보 효과 극대화



 사업내용

- 운영방법 : 한국농림수출입조합 위탁 운영
      * 사무국 역할을 통해 회원사 관리, 공동 마케팅 사업계획 수립 및 운영

- 운영품목 : 9개 품목(밤, 감, 표고, 대추, 분재, 조경수, 합판보드, 건강임산물, 목재품)
      * 기존 2개 품목 수출협의회 확대 개편(`20) : 기존 산양삼을 오미자, 산나물 등 단기임산물 수출유망품목발굴대회
         수상품목 등을 포함하여 “건강임산물”로 확대, 목제품을 “목제품” 수출유망품목발굴대회 수상품목 등을
         포함하여 확대 운영

- 지원내용 : 단일·합동 해외수출 상담회, 박람회, 홍보판촉 행사, 컨설팅, 제품홍보, 정보조사, 바이어초청 등
         공동마케팅 전반 소요비용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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